주요 국가의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 현황에 대한 자료 수집 및 분석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

Ⅰ. 조사개요

Ⅱ. 글로벌 온라인 사용현황

Ⅲ. 일본 온라인 현황

Ⅳ. 중국 온라인 현황

Ⅴ. 대만 온라인 현황

Ⅵ. 홍콩 온라인 현황

Ⅶ. 태국 온라인 현황

Ⅷ. 미국 온라인 현황

Ⅸ. 독일 온라인 현황

Ⅹ. 영국 온라인 현황

XI. 프랑스 온라인 현황

XII. 러시아 온라인 현황

XII. 스페인 온라인 현황

한국관광공사
2015년 3월